현재 프로젝트 진행중인 게임에서 GUITexture로 객체를 만든것에 대한 충돌체크를 고민 하였다

3D로 모델링 된것은 해당 객체에 Collider를 추가 시키고 RayCastHit이란 함수를 이용해서
쉽게 충돌 체크가 가능하였다.

하지만  GUITexture로 만들어진 객체는 근본 뿌리가 2D이기때문에 계속 3D 모델링 된것을 Collider를 추가 시켜서
충돌 테스트를 하는 삽질을 감행한 끝에....


위와 같은것을 Unity script API Reference에서 확인했다.
위의 코드는 해당 x,y,z 좌표의 값의 GUITexture가 있을경우 값을 bool 값으로 리턴을 해준다

인자 값으로 Input.mousePosition를 해주게 되면 현재 마우스포인터 값을 인자로 집어 넣을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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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모과이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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