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Texture 의 location 부분에도 x,y,z 좌표가 존재 한다
x,y 좌표는 화면 해상도 상에서 2차원 개념적으로 x,y좌표 역할을 한다
하지만 한 가지 특이한 점은 z축으로 depth 역할을 을 한다.
예를 들면..
위와 같은 각각의 카드 GUITexture 객체가 있다고 가정한다면...
z좌표가 높은 순서가 GUI 상에서 상위에 그려지게된다.
A 카드 x = 0, y = 0, z = 0
8 카드 x = 50 , y = 0 , z =1
A카드가 8카드 z 좌표의 값이 낮다 그래서 A라는 카드는 밑에 있고 8 이란 카드는 위에 있는 것이다.
x,y 좌표는 화면 해상도 상에서 2차원 개념적으로 x,y좌표 역할을 한다
하지만 한 가지 특이한 점은 z축으로 depth 역할을 을 한다.
예를 들면..
위와 같은 각각의 카드 GUITexture 객체가 있다고 가정한다면...
z좌표가 높은 순서가 GUI 상에서 상위에 그려지게된다.
A 카드 x = 0, y = 0, z = 0
8 카드 x = 50 , y = 0 , z =1
A카드가 8카드 z 좌표의 값이 낮다 그래서 A라는 카드는 밑에 있고 8 이란 카드는 위에 있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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